【슬기로운 한드 생활】제6화 국민남친 박보검 - 【賢い韓ドラ生活】第6話 国民の彼氏パク・ボゴム

Dec 23 , 2022

#슬기로운 한드 생활 #賢い韓ドラ生活 #CULTURE #TOKYO

Written by Megumi

배우 박보검. 함께 연기하는 배우들이나 스태프에게도 사랑받아 그를 싫어하는 사람은 아직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182센티미터의 키에 곱상한 외모의 소유자로 믿기 어려울 만큼 스타일이 좋아요. 병역 기간에는 팬클럽 회비를 무료로 하는 등 팬을 배려할 줄 아는 정말 완벽한 배우예요. <슬기로운 한드 생활> 여섯 번째는 성실하고 예의도 바른 배우 박보검입니다.

パク・ボゴムを嫌いな人に出会ったことがないです。共演者やスタッフにも愛されている人。可愛いのに182センチの長身ということが信じられない。スタイル抜群。兵役中のファンクラブの会費を無料にするなど、ファンへの気遣いも欠かさない本当に完璧な人なのです。とても真面目で礼儀正しい。そんなパクボゴムを紹介します。


처음 본 시대극. 初めての時代劇

출처 : 구르미 그린 달빛 KBS 공식 사이트 / 出典: 雲が描いた月明かり KBS公式サイト

한국 드라마를 많이 보아왔지만, 시대극은 거의 본 적이 없었어요. 하지만 <구르미 그린 달빛>에 박보검이 나온다고 해서 시대극에 도전했는데요. 이 드라마에 완전히 빠져 금세 정주행하고 말았네요. 정통 시대극과는 달리 사랑 이야기가 많아 편하게 보기 좋다고 생각한 분도 많을 것 같아요. 이 드라마에서 박보검은 츤데레 왕자님으로 나오는데요. 조금 장난끼 있는 짖궂은 캐릭터로 심쿵하게 만드는 순간이 많이 나옵니다. 상대역인 김유정은 아역 때부터 활약하는 배우로 정말 예쁜데 남장을 한 모습도 볼 만한 드라마입니다. 

韓国ドラマをたくさん見ている私ですが、時代劇はほとんど見たことありませんでした。でもパク・ボゴムが出ているならと、「雲が描いた月明かり」に挑戦したらすっかりハマり、あっという間に見終わりました。本格的な時代劇とは違って恋愛要素が多めで見やすいと思う方は多いはず。このドラマではツンデレ王子なパク・ボゴム。お茶目な感じもあってちょっとイジワル。キュンキュン間違いなしです。お相手のキム・ユジョンは子役から大活躍の女優さんで、本当に可愛いです。そんな子が男装している姿もまた見どころ。

이 드라마는 <이태원 클라스> <안나라수마나라>와 같은 감독이 찍어서 세 드라마의 출연자가 함께 나오는 웹예능 <청춘 MT>라는 프로그램도 방송되었어요. 박보검은 물론 박서준이나 지창욱 등 인기 배우가 한 화면에 나오는 기적과 같은 일이 벌어져 화면이 깨지는 건 아닌가 싶었네요(웃음). 이야기에서 벗어났지만, 재미있으니 꼭 한 번 보세요.

ちなみにこのドラマは「梨泰院クラス」「アンナラスマナラ」と監督が同じということで、3つのドラマ出演者が一同に集まった「青春MT」という番組が放送されました。日本ではAmazonPrimeで見られます。パク・ボゴムはもちろん、パク・ソジュンやチ・チャンウクなどなど大人気俳優が同じ画面に映っていることが奇跡。画面が割れるかと思いました。そして内容も最高なので、是非こちらもご覧ください。話が逸れてすみません。

출처 出典: MyloveKBS (instagram @mylovekbs)

 

연하남 강림! 年下男子降臨!

출처 : 남자친구 tvN 공식 사이트 / 出典 : ボーイフレンド公式サイト

유명 톱배우 송혜교와 함께 출연하는 러브 스토리 드라마 <남자친구>.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답답한 인생을 사는 호텔 대표 차수현 역의 송혜교와 일반 가정에서 자란 김진혁 역의 박보검이 여행지인 쿠바에서 만나며 드라마는 시작합니다. 쿠바 배경일 때는 긴 머리가 잘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한국 배경으로 바뀌자마자 머리도 싹뚝 자르고 본래의 깔끔하고 잘생긴 박보검으로 돌아옵니다(어디까지나 제 취향일 뿐).

トップ女優で知られるソン・ヘギョとのラブストーリードラマ「ボーイフレンド」。裕福な家庭に生まれるも窮屈な人生を送っているホテルの代表である彼女と、普通の家庭で育ったパク・ボゴムが旅先のキューバで出会うところからストーリーは始まります。キューバの時は髪が長くて、ちょっと違う、、と思いながら見ていましたが、帰国するとスッキリいつものイケメンボゴムに戻っているのでご心配なく(ただの個人的好み・・・)

쿠바의 풍경도 평온하고 OST도 정말 좋아 비현실으로 느껴질 때도 있지만, 박보검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과일 가게나 자주 가는 골뱅이집 등 서민적인 풍경도 등장해 마음이 편안해지는 드라마예요. 박보검의 다정한 이야기나 조언을 들으며 송혜교의 얼굴도 점차 온화해져 최종화에서는 전혀 딴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저는 극중에 나오는 어머니 때문에도 많이 울었어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적극적인 박보검도 볼 수 있어 그걸 목적으로 봐도 될(웃음), 마음이 정화되는 드라마입니다.

キューバの街並みやOSTもとても優しく、非現実的な雰囲気がある中で、パク・ボゴムが通うつぶ貝屋さんや実家の果物屋など庶民的な情景もあって、それも落ち着く感じが心地いい。 優しい言葉や彼のアドバイスを聞きながら、ソン・ヘギョへの顔つきが変わり、最終回は別人のよう。私はパク・ボゴムのお母さんに泣かされました。心が浄化されるドラマです。そして、今までにないくらい積極的パクボゴムが拝めるのでそれだけを目的としても全然アリです(笑)

출처 : 남자친구 tvN 공식 사이트 / 出典 : ボーイフレンド公式サイト

 

20대의 숙제. 20代の宿題

출처 :  청춘기록 tvN 공식 사이트 / 出典: 青春の記録 tvN公式サイト

<청춘기록>은 박보검이 병역 전에 마지막으로 출연한 드라마입니다.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뒤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혜준 역의 박보검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안정하 역의 박소담. 박소담은 박보검의 팬으로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에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성덕이 되기를 바라며 봤는데 그런 이야기가 아니었어요. 20대는 꿈을 향해 돌진하는 시기. 하지만 언제나 병역이라는 숙제가 머릿속에 있습니다. 가족 이야기나 부모 자식 관계 등이 현실적으로 펼쳐지는 드라마입니다.

兵役前最後に出演したドラマ「青春の記録」。モデルから俳優へと転身し、夢に向かって一生懸命なパク・ボゴムと、メイクアップアーティストを夢見る見習いのパク・ソダム。彼女は彼のファンでその2人が出会う所から始まるので、ヲタクの成功を祈って見ていましたが、そんなお話し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20代の夢に向かって突き進む姿、それでも常に兵役という宿題が頭の真ん中にある。家族の話や親子関係なども描かれていて現実的なストーリーでした。

배우 변우석(이 배우도 정말 잘생겼어요!)이 연기하는 원해효나 플레이보이 같은 인턴 사진작가 김진우 역의 권수현도 저는 좋더라고요(서인국 친구예요!). 사랑 이야기는 별로 안 나오지만, 박보검의 장점은 빠짐없이 볼 수 있습니다. 세 명의 남자 배우가 주로 나오는데 어떤 배우가 외모를 포함해 내 타입인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ピョン・ウソク(彼もまたイケメンなので要チェック)演じる彼や、チャラそうなカメラマンアシスタントのクォン・スヒョン演じる彼も私は好きです(ソイングクの親友です!) 恋愛は少なめですが、パク・ボゴムの良さはバッチリなのでご心配なく。3人の男子がメインですが、どれが好みかを(顔だけじゃなくてね)聞くのも面白いと思います!

출처 :  청춘기록 tvN 공식 사이트 / 出典: 青春の記録 tvN公式サイト

드라마는 아니지만, 박보검이 <응답하라 1988> 출연자들과 여행을 떠난 예능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도 있는데요. 이 예능을 보면  함께 출연한 사람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정말 사랑받고 있구나 알 수 있어요. 속내를 털어놓거나 눈물을 보이는 진짜 박보검도 볼 수 있으니 기회가 있다면 드라마와 함께 보세요.

パク・ボゴムがたくさんの人から愛されているのを見られるのが「応答せよ1988」メンバーで旅行に行ったバラエティ番組「花より青春 アフリカ編」(日本ではTSUTAYA DISCASでレンタル中)がおすすめ。(ドラマじゃなくてすみません) 共演者のみんなから可愛がられ、愛されているんです。本音を話したり、時に涙したりと素のパク・ボゴムが見られるのでチャンスがあったら是非ドラマと合わせて見て頂きたいです!

박보검의 드라마 가운데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응답하라 1988>예요. 하지만 5화에서 이야기한 서인국의 작품 <응답하라 1997>과 마찬가지로 제대로 소개하고 싶어서 아직 고이 간직하고 있답니다. 군대 제대한 뒤에는 드라마 등의 소식이 전혀 들려오지 않았는데요. 드디어 조금씩 박보검에 대한 소식이 공개되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면서 지금까지 박보검이 출연한 작품을 보면서 기다리려고 합니다.

パク・ボゴムのNo.1ドラマは「応答せよ1988」なのですが、前回のソ・イングク作品、「応答せよ1997」と同じく改めて紹介したく、じっくり温めています。除隊後、ドラマなどの話がなかなかなかったパク・ボゴムですが、ついに情報が出始めました。次の作品もとても楽しみに、それまで彼の過去作品を見て待ちたいと思います。

출처 出典: Instagram @harpersbazaarkorea


 
Previous
Previous

일상을 여행처럼, 전시 ‘국내여행’ - 日常を旅のように。展覧会「国内旅行」

Next
Next

【길 위의 사물들】#6 들여다보기(1)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장갑 한 짝, 나무에 걸린 머플러 /【道ばた観察記】#6覗いてみること(1)ークリスマスオーナメント、片方だけの手袋、木にかかっていたマフラー